펜타브리드가 동국제강 그룹의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파트너로 함께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동국제강의 지주사 설립으로 인한 계열사 분리에 따라 3개의 사이트를 리뉴얼 구축해야 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동국 홀딩스


 

지주사로 설립된 동국홀딩스는 동국제강 그룹의 모든 사업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구축되었습니다.

 

 

동국제강


 

동국제강의 키메세지를 통해 컨텐츠를 더욱 정비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디자인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동국씨엠


 

동국씨엠은 철과 컬러의 조합이라는 냉연제품을 생산하는 곳으로 Color 라는 키워드에 맞춰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설재훈 팀리더 (PM)

동국제강의 지주사 분할 결정에 따라 짧은 시간내에 홈페이지를 3개의 사이트로 분할 구축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기존의 큰 틀을 벗어나지 않고 새로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가장 큰 포인트였습니다. 그랜드 오픈까지 많은 이슈가 있었지만 끝까지 잘 마무리되어 고객사도 만족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구축 오픈까지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범진 리더 (AE)

기존 동국제강 홈페이지를 지주사 분할에 따라 각각 3개의 사이트로 구축을 진행한지 벌써 4개월이라는 짧은 일정으로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오픈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되는 부분이 많았지만 TFT리더님들의 도움으로 정해진 기한에 오픈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희라 리더 (Designer)

'동국제강' 부분 리뉴얼 디자인 프로젝트를 리더님들과 탁월한 협업으로 함께 잘 마무리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지주사 중 동국스틸스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여 동국제강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리더님들과 함께 더욱 높은 목표를 향해 협력하여 나가고 싶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