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푸짐한 선물을 쟁취해 가는 그룹별 잔치를 연다. 이번 한가위에도 어김 없이 그룹별 서로 질세라 이색 이벤트들을 마련해, 한가위 분위기를 돋았다. DMG는 빙고! 복불복 게임을, SMG는 5종 선물 중 하나를 고르면 고향 앞으로 직접 쏴주는 이벤트를, XMG와 CMG는 실속있게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했다. HMG와 Pentacross는 치열한 추석선물쟁탈전을 펼쳤다. HMG 구새얀 리더는 '대표리더님이 오후 내내 안 계셔서 비상이 걸린 적 있는데, 우릴 위해 다양한 명절 선물을 고르러 가셨다는 걸 알고 빵 터졌어요. 평소 쇼핑을 넘나 즐기신다는 대표리더님, 너무 멋지세요. 쟁탈전에서 뒤로 밀려 좌절하고 있었는데, 할머님이 좋아하시는 미역&다시마 셋트를 고르게 되어 너무 기뻐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펜타브리드는 명절 때마다 전사 차원에서 직원들을 위한 선물을 특별 기획한다. 올해는 리더와 리더들의 가족 건강까지 책임지는 '삐뿔즈 슈퍼곡물 5종 셋트'를 기획, 구성해 전달했다. 삐뿔즈 콘텐츠 제작팀과 협업해 탄생시킨 슈퍼곡물은 선물용으로 외부에서 따로 주문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사우회에서 증정한 명절 선물까지 리더들은 양손 가득 풍성한 추석 분위기를 즐겼다.
박태희 대표리더는 '추석 연휴를 맞아, 그 동안 밤낮 없이 일한 직원들을 위해 회사에서도 즐거운 추석 분위기를 즐기게 하고 싶었다. 양손 가득 들고 간 선물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펜타브리드와 함께 해 주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십시오!
올 여름 유난했던 폭염이 다 지나가고 나니
청명하고 푸른 가을 하늘이 연속 펼쳐집니다.
어찌나 선명한지 마음까지 뻥 뚫리는 듯 합니다.
땅에선 수렴의 계절 가을답게
곡식과 열매들이 풍성하게도 익어갑니다.
펜타브리드와 함께 해 주시는 모든 분들,
시원시원하고 풍요로운 가을처럼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십시오!
늘 고맙습니다.
-펜타브리드 대표리더 박태희 배상-
샤우트 343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4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