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송년회 후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두근두근 설렘의 발걸음

펜타 신사옥을 향해 출발!

 


 

언주역 바자를 미션 클리어한 리더들은 송년공식행사를 위해, 신논현역 인근 펜타브리드 신사옥을 향했습니다. 4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그룹별 촬영 후 자유롭게 전층 투어까지 마쳤답니다.

 

 

행사장 입구에선 2018년 펜타브리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크레상스(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컨셉에 맞는 엘레강스?한 네임택이 리더들을 환영합니다.

 

 

2017년도 사우회 회장이셨던 이용신 리더님이 오프닝 행사를 이끌어 주십니다. 작년 한해 사우회 덕분에 매달 프로포즈 받는 기분이었어요.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연말 행사다운 유쾌한 이벤트에 남김없이 웃을 수 있었고, 푸짐하게 마련된 선물도 잘 받았습니다.

 

 


새로운 사우회장으로 선발되신 이고슬 리더님, 언제나 모자리자 같은(^^) 균형 잡힌 웃음으로 조직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 주셨었죠. '놀기위해 일한다'는 삶의 고수. 리더님의 일상처럼 사우회도 즐겁게 이끌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박태희 대표리더님께서 발표하신 펜타브리드 새해 슬로건 '크레상스(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에 맞게 올 한해도 부지런히 달리겠습니다.

 

다시, 펜타브리드!

지난 16년간 온오프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흐름을 선도해 온 펜타브리드, 이제 연결과 융합의 힘으로 무한한 재능, 열정, 사랑이 새롭게 태어나고 부흥하는 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크레상스 임팩트 키워드 5

재탄생 + 문예부흥 + 인간중심 + 다재다능 + 전성기


재탄생 : 낡은 틀을 깨고 현대판 르네상스를 용기있게 열어가다.

문예부흥 : 본질적 크리에이티브로 문예 정신을 활짝 꽃피우다.

인간중심 : 인간의 잠재된 지적, 창조적 힘을 깨우고 부흥시키다.

다재다능 : 멀티풀 재능으로 크리에이티브의 예술성을 발휘하다.

전성기 : 매 순간이 전성기라는 관점으로 미룸없이 움직이다.


 

똘망똘망 빛나는 시선의 리더님들. 회사의 새로운 비전을 들으며 스스로에 대한 새해 비전도 함께 세워봅니다.

 

 

바자회에서 활약한 개인, 단체 기부왕 시상식에 이어 배고픔을 참으며 모두가 기다렸던 럭키드로우 시간입니다.

1, 2등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되었을까요?

 

 

축하합니다. 제주펜타하우스 50만원 여행권 당첨되신 HMG 여신 구새얀 리더님!


 

 

축하합니다. 1등상에 당첨되신 SMG 이소율 리더님. 기적은 우연이 아닌 준비된 자에게 오는 행운이라죠?

 

기부왕에 이어 럭키드로우의 행운 거머쥐신 리더님들의 숨은 노력들에 박수를. 새해 더 큰 행운 깃드시길 응원합니다.

 

 

사옥 1층에 마련된 반가운 케이터링. 얼마나 기다렸나 몰라.  흡입 준비 완료!

 

 

많이 기다리셨나봐요 ㅎㅎ 늘 지살펜(지구를 살리는 펜타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으로 묵묵히 일해온 SMG 멀티플 재능의 AE 허미연 리더님의 얼굴, 최근 들어 이렇게 화색 띤 얼굴은 처음 봅니다 :) 새해에도 늘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듯. 이런 미소로 즐겁게 일하시길 응원합니다.




'리더는 마지막에 먹는다' 늘 마지막에 드시는 대표리더님께서, 리더들을 위해 손수 따라주신 생맥주와 함께 케이터링 음식을 맛있게 흡입 중입니다.


 

 

이상 언주역 바자에서 신사옥 송년 파티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나눔과 훈훈함의 순간들로 가득했던  펜타 송년회 후기였습니다.

 

2018년 펜타브리드는, 신논현역 신사옥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펜타브리드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전성 시대 만들어가요!

 

 

* 사옥 이전하게 되면 소식 또 전해 드릴께요-

(신사옥 1층에서 까페 먼저 운영 중에 있고요, 완전한 사옥 이전은 3~4월경으로 예상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