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바로가기
http://www.snickersonefortwo.com/
“스니커즈 두 개 가격에 한 개를 드려요”
흔히 보는 인터넷 배너 광고에 스니커즈가 떴다. 바로 ‘두 개 가격에 한 개 (Get one for the price of two)’ 배너 광고! 배고픈 마음에 클릭하기 전에 잠깐, 이거 거래가 이상하다.
스니커즈는 ‘배고플 때의 당신은 당신이 아니다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 캠페인을 7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 이상한 거래 역시 이 배너 광고를 클릭할 정도로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제작됐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스웨터를 입은 남자가 말을 거는 영상이 나타난다. 이 남자는 부드러운 어조로 카메라를 향해 걱정하듯 말을 건다. “이보세요, 괜찮아요? 당신답지 않아요. (Hey there, are you OK? You don’t seem like yourself)”
이 후 남자는 ‘사람들이 배가 고플 때 자기 자신이 아니게 된다’며 캠페인 메인 카피를 반복한다. 약 1분간의 영상이 흐른 후 이 남자는 ‘당신이 클릭한 배너보다 조금 더 나은 제안을 하겠다’고 말을 던진다. 이후 영상 하단에 ‘스니커즈 두 개 구매하면 1달러 할인’이라는 새로운 배너광고가 뜬다.
스니커즈의 이번 ‘One for Two’ 캠페인은 스니커즈의 SNS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샤우트 390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9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