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온수매트를 출시했습니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기술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보일러와 동일하게 온수 제어에 기반을 둔 ‘또 하나의 보일러’라는 콘셉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보일러 기술 중 ‘4TC(4Temperature Control)’라는 온도제어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눈에 띕니다.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확한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가장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공급함으로써 기존 상용제품의 가장 큰 문제로 지적됐던 저온화상 문제가 해결된 제품입니다. 또 전자동 분리난방이 가능해 개인 취향에 따라 매트 양쪽을 각기 다른 온도로 설정할 수 있고, 온도편차 없이 매트 전체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기술도 담겨 있습니다.
매트 호스와 커버의 미끄럼방지 부분은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유해물질 배출 걱정이 없고, 보일러와 매트 내부의 유해 세균 번식을 방지하는 살균모드가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북유럽 감성의 친환경 매트로 유명한 크림하우스와의 합작품인 100% 로가닉 커버는 나비엔 메이트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펜타브리드는 나비엔 메이트의 기술적 가치는 물론 ‘나비엔 하우스’ 쇼핑몰 론칭까지 알리는 대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온라인/모바일 DA광고, 키워드 광고, 체험단 및 블로거를 활용한 바이럴 활동, 페이스북 운영,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다채롭게 진행 중에 있습니다.
9월 론칭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는 하루 만에 종료되었고, 미디어 광고의 CTR이 0.5%를 넘는 등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체험단 분들의 긍정적인 평가 덕분에 체험 제품 외에 추가 구매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이라도 하듯 다양한 측면에서 긍정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혼시즌이 10월을 맞아 혼수가전 대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국가대표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구매하시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손호연 본부리더
온수매트라는 생소한 제품을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하고 싶었어요. 신제품에 대한 불안요소를 감안해 그간의 기업신뢰도와 브랜드 제품력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실행에 초점을 맞췄는데, 고객과 마음이 통했나봐요. 이제 막 쇼핑몰이 오픈되고 성수기 직전임에도 불구, 내부에서도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뿌듯합니다.
우민지 리더
본격적인 온수매트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쇼핑몰 內 구매를 위한 Big 경품 benefit 프로모션을 제안하여 실행하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왠걸 프로모션 컨셉을 기획하고 확정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단 하루! 그래도 프로모션에 등장할 경품 목록만큼은 내집 살림 고르듯 까다롭게 2주일 ^^ 하루하루 쇼핑몰에서 온수매트 판매량이 늘어나는 것을 보니 제가 다 기쁩니다.
이민선 리더
경동나비엔 프로젝트를 담당하기 전에는 온수매트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는 상태였어요. 작업을 하면서 전기장판과는 다른 온수매트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지요. SNS 공유에 들어가는 배너 이미지 작업으로 고생을 하긴 했지만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리더님들 덕분에 편안한 환경에서 스트레스 없이 기분 좋게 작업한 프로젝트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허은영 리더
“경동나비엔~” 아직도 김남주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듯 합니다. 제품 출시기념 한가위 이벤트 때를 잊을 수 없어요. 일본온천여행을 보내주는 디자인 작업이었는데요, 잦은 수정으로 인해 밤낮 이미지 작업에 계속 몰두하다보니 마치 제가 온천여행 중이라는 행복한 착각에 빠져들곤 했습니다. 온수매트의 매력에 중독되어갔던 걸까요. 저도 모르게 하나를 덜컥 구매해 버리고 말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