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모두 담다
KCB(코리아크레딧뷰로)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차세대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신용 매거진 ‘Credit-Zine’, 하나의 브랜드로 보여주기 위한 통합 가이딩 ‘Master-G’, 개인화되는 금융 트렌드를 담는 ‘My-keting’을 리뉴얼 키워드로 도출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들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타겟층에 다양한 정보 전달을 할 수 있도록 포털 레이아웃을 응용하였습니다. 금융 트렌드인 심플한 개인화 적용으로 정보의 접근성도 크게 높였습니다.
# 웹, 모바일, 앱까지 전체 사이트에 일관성을 더하다
웹, 모바일, 앱을 아우를 수 있는 통합 가이드와 마케팅 통합 가이드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엘리먼트 요소를 통일성있게 제작하여 전체 사이트의 일관성을 더했습니다.
이유진 셀리더
금융권 프로젝트인 만큼 초반 UI 과정에서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함께한 리더님들과 수많은 신용 데이터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풀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의 끈을 놓지 않았기에 10개월을 달려 오픈할 수 있었습니다. 같이 달려준 리더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김진영 리더
사용자의 정보접근성과 이용편의성을 고민하며 진행한 KCB 차세대 리뉴얼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서 기쁩니다. 리더님들과 파견지에서 함께한 시간들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소희 리더
KCB와 첫 구축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길다면 긴 6개월동안 정말 많이 배우고 느낀 점이 많았습니다. 첫 프로젝트인 만큼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많은데, 리더님들과 함께 고생한 끝에 오픈을 하게 돼 기쁘고 신기한 마음입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은 리더
신용정보라는 서비스를 접하고, 사용자의 측면에서 다각도로 고민해 볼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수많은 디벨롭 작업을 거쳐 만든 결과물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파견지에서도 함께 한 동료들과 리더님들 덕분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