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의 성장엔진이 본격 가동되기 시작했습니다. 4월 신설돼 메타버스/NFT 비즈니스 모델 설계 및 고도화에 주력했던 BG(Blockchain Biz Group)가 메타버스 마케팅 에이전시-메타브리드 (www.metabreed.kr), 멤버십 NFT 전문 에이전시-로얄NFT(www.royalnft.kr)를 오픈하고 고객성공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1. 메타브리드, 메타버스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표준

메타버스 마케팅을 고려하는 기업의 가장 큰 고민은 

1) 단발성 이벤트, 2) 불확실한 성과지표, 3) Gen Z만의 리그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있습니다. 

 

메타브리드 메타버스 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 고민의 반대 지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 중장기, 지속 운영을 통한 유저 접점 유지, 2) 그치지 않는 이벤트 기획과 팔로워 확보를 통한 data 누적, 3) 월드와 캐릭터에 기업과 고객 페르소나를 반영함으로써 강화되는 아이덴티티가 메타브리드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아이러니하게도 메타버스 밖으로 확장될 가능성이 생깁니다. 한번에 만들어내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말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BTS형 버추얼 인플루언서. 그 관문이 메타브리드 사이트(www.metabreed.kr)가 될 것입니다.


2. RoyalNFT, NFT Sign On Solution에 기반한 진정한 멤버십 NFT 구축

보유 IP, 협업 IP를 활용한 NFT의 발행. 지금까지의 NFT 마케팅은 충성고객을 확인하는 수준에서그쳤을 뿐, 신규 고객의 유입과 IP의 확대 재생산에 무력했습니다. 접근 채널도 제각각이라서 관리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RoyalNFT는 발행과 판매를 넘어 운영하는 NFT’를 해결책으로 제시합니다. 기업의 정체성에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NFT, 보유하고 있으면 혜택이 생기고 보유자 간의 유대감이 생기는 NFT, 그렇기 때문에 더욱 갖고 싶은 NFT를 만들고 운영합니다.

NFT의 발행과 거래까지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강력한 NFT 멤버십 서비스가 RoyalNFT(www.royalnft.kr)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3. 브랜드 사이트는 2, 3 BM을 예고하는 마중물

누구도 또렷이 말해주지 않는 메타버스/NFT 마케팅의 길. BG는 기꺼이 컨시어지가 되어 기업 고객과 함께하려 합니다. “어디부터 어떻게 손대야 하나요하는 간단한 물음의 답에서부터 프로젝트의 주요 요소마다 필요한 전문가를 찾는 요구, 전체 프로세스의 관리까지 펜타브리드가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