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브랜드 체험공간 BEAT360이 새롭게 리뉴얼했다.
2017년 6월 오픈한 기아자동차 브랜드 체험공간 BEAT360은 올해 3월 All New K3 출시, 4월THE K9출시와 함께 브랜드 콘텐츠 버전 업을 진행하였다.
BEAT360 1.0 브랜드 콘텐츠 대비 2.0의 큰 차이 중 하나는 바로 뮤직 라운지의 콘텐츠이다. 특히 차량 실내 무드등인 ‘팬톤 엠비언트 라이트’는 THE K9의 핵심 USP 중 하나로 꼽힌다.
‘THE K9은 평온함과 휴식, 영감까지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키 메시지 아래 디지털 콘텐츠와 아날로그적 감성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공간이 주는 안락함, 편안함을 위해 복잡한 인터랙션 요소는 지양하며, 자연스럽게 체험자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안면인식 솔루션을 활용하였다. THE K9의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하고자 하는 체험자의 감정에 따라 컬러, 음악, 영상이 공간의 조명과 함께 어우러져 반응하도록 하여 BEAT360 2.0의 뮤직 라운지를 감성의 공간으로 완성하였다.
김도형 본부리더
초기 제안에 참여하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우리 본부원분들께서 좋은 퀄리티와 멋진 작품을 완성 시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훌륭한 광고주분들께서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민혁 리더
두번째로 진행하는 비트360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짧은 일정 속에 함께 고생하신 리더님들 그리고 협력사 분들 감사합니다.
이지훈 리더
계속 된 요청에도 대응 잘 해주시는 협력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CV리더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우나리 리더
이렇게 근사한 결과물이 나오기 까지 CV 본부를 포함해 얼마나 많은 리더님들과 협력사가 최선을 다 했는지 감히 헤아리기 힘듭니다. 아이디어가 전부가 아니라 각 영역에서 그 아이디어를 얼마나 연마해내는가가 포인트였던 프로젝트.
펜타프리즘 383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8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