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인 오픈핸즈를 10여전에 우린 만났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오픈핸즈는 우리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

 

점잖은 광고주와 어느 누구보다 열정을 불태운 주 고객인 삼성SDS 업의 특성에 맞는 IT직무를 특화하고 지속 개발하여 60% 가까운 임직원이 IT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삼성그룹의 스타일가이드와 맞춘 오픈핸즈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실천하고, 일자리를 함께 나누며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삼성 SDS가 100% 출자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입니다.

 

 

2.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 및 웹접근성 퍼블리싱


 

 

2010년부터 끊임없이 성장해온 오픈핸즈의 기록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오픈핸즈는 반응형 웹페이지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오픈핸즈는 점잖은 클라이언트분들과 어느 누구보다도 큰 열정을 불태운 리더님들의 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웹접근성에 맞춘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으로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김도형 팀리더 / Director

오픈핸즈의 팀장님, 파트장님과의 첫 미팅에서, 펜타프리드에 대한 신뢰와 많은 부분을 이해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점이 무척 인상깊었습니다. 덕분에 큰 이슈 없이 잘 진행하고 오픈했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수민 리더 / PM

10년만에 리뉴얼하는 사이트인 만큼 전반적 구축 프로세스를 경험하기 좋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이번 오픈핸즈 리뉴얼을 통해 예쁘기만 한것이 아닌 접근성을 고려하는 디자인, 안정적인 서버구축을 위한 개발환경에 대해 더욱 더 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작업 시 어려움이 있었지만 보람리더님 도움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보람 리더 / PL

10년만에 리뉴얼하는 사이트라, 디자인에 대한 고민과 개선이 큰 과제였던것 같습니다. 웹접근성이라는 목표가 있어서 디자인에 대한 고민과 결정사안이 많았지만, 젠틀한 고객사 덕분에, 무사히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내부 테스트를 거듭하면서, 스트레스 많았던 수민리더 덕분에 사소한 오류를 개선하여 안정적으로 오픈 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핸즈 리뉴얼 프로젝트 진행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선우지유 리더 / DESIGNER

이번에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저에게 매우 뜻깊고 의미 있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동안 여러 부족한 모습도 있었지만, 진행 과정과 리더님의 협업 덕분에 탈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오픈핸즈 작업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