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CMG 그룹은 현대자동차 쇼룸과 블루멤버스를 3년 이상 운영 중에 있습니다.
쇼룸에서는 신차 출시에 따른 각 차종의 특장점, 가격 등 여러 정보등록 작업을 담당합니다. 최근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 EQ900, 국내 최초 전기차인 아이오닉을 성공적으로 런칭시켰습니다. 또한 가장 핫한 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협찬한 아반떼, 투싼 등의 차종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어, 업에 남다른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쇼룸을 통해 진행하는 차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블루멤버스(BLUEmembers)는 조금 생소하시죠?
블루멤버스란, 현대차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 및 사업자 고객에게 차량 구매부터 유지 관리, 다양한 제휴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드리는 멤버십 브랜드입니다. 차량 구매도 중요하지만 사후 처리는 더욱 중요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수입차에서 누릴 수 없는 멤버십 혜택이 많다는 사실~ 블루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8년 8회 정기점검, 자동차 정비 예약,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포인트 쇼핑몰, 멤버십 카드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가족간 포인트 양도도 가능하니, 가족 중에 현대차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회원이 되어 풍부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현대자동차가 당신을 존중하는 방법, 자동차뿐 아니라 이제는 생활까지 ‘블루멤버스’ 하세요!
손영국 리더
Q1. 현대자동차에서 장기간 근무하는 소감이 궁금합니다.
(손영국 리더) 출근시간이 본사보다 1시간 빨라 아침 일찍 일어나는 좋은 습관이 생겼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관계사들과 함께 회의를 자주하다 보니 내가 하는 한마디가 펜타브리드의 생각이라는 막중한 책임감도 느꼈습니다.
Q2. 본사(펜타브리드)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요??
(손영국 리더) 본사의 다양한 문화적 혜택들을 누려보고 싶어요~ 얼리버드밀, 헬스키핑, 힐링상담센터, 휴게실..이 중 일부라도 파견지에서 받아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ㅎㅎ
정민영 리더
Q1. 파견지에서의 하루 일과는 어떻게 되시는지요?
(정민영 리더) 출근하면 그날 그날의 스케줄을 꼼꼼히 확인하고 주어진 일에 최대한 몰입해요. 점심은 대부분 사내식당에서 사먹는데요, 건강식이라서 맛은 좀 그렇지만 ㅎㅎ 몸이 저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오후에는 클라이언트와 미팅 혹은 티타임을 갖는데, 시시콜콜한 이야기도 나누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가끔은 본사의 자유로운 분위기가 그립지만, 어디서든 적응 잘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며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Q2.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특별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요?
(정민영 리더) 화장실도 못 갈 정도로 바빴던 공포의 작년 추석. 으흑. 그때 마침 고향집에서 200만원어치 상품권 구매를 요청하셨는데, 정신없다는 핑계로 파워링크 첫 번째 사이트에서 덜컥 지르고 말았어요. 느낌이 쓰윽 오시나요? 네 맞습니다. IT분야에서 종사하는 잇-녀임에도 불구하고, 사기를 당했지 뭐예요. 한동안 심장이 쿵쿵거리고 마음 고생했었죠.. 이젠 무슨 일이 있어도 일과 행복 둘 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
김창균 리더
Q1. 가장 인상적인 클라이언트 한 분을 소개해 주세요.?
(김창균 리더) 저의 첫 쇼룸담당자였던 장지수 클라이언트가 문득 떠오릅니다. 처음 파견 나갔을 때 거의 같은 시기에 쇼룸 담당이 되셨거든요. 그 분도 신입이고 저도 처음이다 보니, 말 못할 고민과 고생을 함께 나누며 돈독해졌죠. 제가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지금은 SNS쪽으로 업무가 변경되셨는데 어디에 계시든 계속 응원하고 싶습니다.?
Q2. 파견지에서 근무하시면서 가장 보람 있었던 순간은요??
(김창균 리더) 차량 출시 일에 맞춰 차를 오픈하는건 홈페이지에 마이크로 사이트를 하나씩 오픈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오픈 즉시 고객반응이 오는데요, 지난 8월에 있었던 신형 아반떼 출시 당일 사용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고, 차량판매 1위라는 신문기사까지 나게 되면서 서로가 기쁨을 나누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인정받을 때 행복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