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가 새로운 현대자동차 NFT프로젝트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재작년을 기점으로 다수의 NFT 프로젝트를 론칭한 현대자동차 NFT 프로젝트들을 통합 운영하여, 프로젝트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지속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키는 것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펜타브리드는 현대자동차NFT 트위터, 디스코드 등의 커뮤니티 관리 및 자산 관리 등 전방위 항목에서 협력을 합니다.

 

 


 

프로젝트 내에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해 온 부정적인 보이스를 줄여 나가는 것을 1차 목표로 함과 동시에, 현대자동차의 지원을 통해 트위터 팔로워 10만 명, 디스코드 유저 수 8만 명인 대형 IP의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새로운 팀을 구성합니다.

 


 

현대자동차 NFT는 펜타브리드의 첫 글로벌 지향 WEB3 프로젝트로서, 24시간 실시간 영문 대응, 해외 재단과의 콜라보 프로모션 기획, 글로벌 기업과의 기업 미팅 참여 등의 업무를 병행합니다. 

 


 

UGC 강화 (사용자 생성 콘텐츠)  

그간, 대기업 프로젝트에 걸맞게 일방향적인 소통만을 지향해 온, 운영 정책을 개선하여, 유저 친화적인 정책과 소통 경로를 확보해 나갑니다

 

시장분위기로 인한 프로젝트의 활성화 가감은 상시 경험해 오고, 앞으로도 경험해 나갈 문제일 것입니다. 자사의 IP를 통해 발족된 프로젝트들은 여전히 그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는 중요한 지표이며, 커뮤니티를 멤버십 서비스로 확장 시키기 위해 필요한 체질 개선과 솔루션 제안은 에이전시 기업인 펜타브리드의 응당한 역할이자 기업의 파트너로서도 좋은 선사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