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X 영암지역 중학생 21세기 창조기업의 ‘앙터프레너십’ 도전정신 체험

 

영암지역 중학생들과 단체 사진

 

지난달 17, 전남 영암 지역의 중학생들 40여 명이 펜타브리드를 방문해, 크리에이티브한 기업 체험 미션을 클리어했다.

본 행사는 서울시와 서울시립구로청소년수련관에서 주최한 ‘21세기 창조기업의 앙터프레너십 도전정신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방 학생들이 건강한 리더십과 좋은 기업문화가 내재된 서울 소재 창조 기업을 탐방하고 인터뷰함으로써 미래 사회 가치관의 변화 및 확장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본 행사는 서울시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특별히 수평적 리더 문화가 사내 정착된 펜타브리드를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광고 마케팅 그룹의 조현진 그룹리더님의 크리에이티브 강연, 박태희 대표리더님과의 Q&A, 커뮤니케이션팀과의 투어 및 리더십 관련 소통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원하는 진로를 모색해보는 뜻깊은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박태희 대표리더는 ‘영암 지역 중학생 학생들이 지금처럼 늘 질문하고 행동하는 주체적 리더로 성장해 나가길 응원한다’고 전했으며, 89구로청소년수련관으로부터 해당 진로체험운영에 관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펜타프리즘 365호 바로가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65.htm